상단여백
HOME 자동차
MINI 동성모터스, MINI 60주년 기념 ‘미니 트래블러’ 모집
동성모터스가 MINI 트래블러를 모집한다

MINI 공식 딜러인 동성모터스(대표이사 석상우)는 MINI 60주년을 기념하여 MINI TRAVELER(이하 동성 미니 트래블러)를 6월 17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성 미니 트래블러는 ‘MINI와 함께 떠나는 일상 속의 여행 스토리’라는 주제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MINI를 직접 체험하며 나만의 일상 속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가는 프로젝트이다. 총 6명의 트래블러를 선정하는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해당 기간 MINI와 함께하는 일상을 각종 매체를 통해 공유하게 된다.

선발된 트래블러 전원에게는 약 4개월 동안 MINI의 모든 라인업 차량이 제공되며 프로젝트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종 1인에게는 MINI 옥스퍼드 공장 방문 일정이 포함된 영국 여행 패키지 상품권(동반 1인 포함)이 제공된다. 또한 선발된 트래블러 전원에게 MINI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동성모터스 MINI 사업부 총괄 이사인 김도근 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의 참가자들은 MINI의 전 라인업을 일상 속에서 직접 체험하고 나만의 여행 스토리를 만들어감으로써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게 될 것”이라며 “이 행사를 통해 MINI의 우수함과 다양성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MINI 마니아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성 미니 트래블러에는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동성모터스 MINI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6월 17일부터 30일까지이며 최종 발표는 7월 11일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동성모터스 미니부산전시장 개요

MINI 동성모터스는 2008년 MINI 딜러십 획득에 이어 현재 진주, 창원, 부산 서면, 해운대, 울산, 포항에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두고 있다. 부산, 경북지역과 서부 경남지역의 영업 및 서비스를 잇는 통합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부산·영남권 수입차 업계의 절대 강자로 자리매김하였다.

언론연락처:동성모터스 BMW & MINI 공식 딜러 김동규 주임 051-792-1624 관련 문의 1522-557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노규현 기자  sinnaboy2@naver.com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규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