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상품
LG생활건강, 저자극 마스크시트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5종 출시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5종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민감성 피부를 위해 천연유래 거즈 시트에 저자극 처방이 더해진 ‘닥터벨머 마일드더마 마스크시트’ 5종을 출시했다.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마스크시트는 유럽 친환경 인증을 받은 거즈 재질의 시트에 저자극 처방이 적용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일드 더마 마스크시트는 ‘광채’, ‘탄력’, ‘모공케어’, ‘고보습’, ‘고수분’ 등 총 5가지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 및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광채 마스크’는 글루타티온과 비타민 B3가 함유된 수퍼 브라이트 콤플렉스TM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에 빛나는 광채를 부여해주고 ‘탄력 마스크’는 프로폴리스와 비타민 B12가 함유된 에센스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모공케어 마스크’는 모공과 함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고 세라마이드와 비타민 E 유도체 함유 에센스가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고보습 마스크’, 울트라 히알루론산TM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고수분 마스크’가 출시됐다.

LG생활건강 닥터벨머는 마일드 더마 마스크는 종류에 따라 피부건조, 수분부족, 모공, 탄력저하, 칙칙한 피부톤까지 케어할 수 있다며 저자극 성분은 물론 피부에 착 붙는 밀착력 좋은 시트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마스크를 포함한 닥터벨머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LG생활건강 홍보팀 한재민 대리 02-6924-619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김유진  magaret324@naver.com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