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방콕에서 체험할 수 있는 요가 프로그램

태국 방콕과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리조트가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이하 ‘반얀트리 그룹’)의 첫 리조트 오픈 25주년을 맞아 몸과 마음을 깨우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알차게 구성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반얀트리 호텔·리조트의 첫 개관 ‘25주년 기념 프로모션(25th Anniversary Offer)’은 △객실 △레스토랑 △바 △스파 △갤러리 등 이용 시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반얀트리 그룹의 헤리티지와 핵심 가치를 담은 ‘최고의 경험(Exceptional Experiences)’ 프로그램을 1회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홀로 축하하기(Celebrate Self) △소중한 이와 함께 축하하기(Celebrate Relationships) △지역사회와 함께 축하하기(Celebrate Community)의 총 세 가지 테마로 운영된다.


먼저 반얀트리 방콕(Banyan Tree Bangkok)에서 체험할 수 있는 홀로 축하하기 테마는 상쾌한 아침을 위해 오감을 깨우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일출 요가(Sunrise Yoga)’다. ‘선셋 드링크&타파스(Sunset Drinks & Tapas)’는 소중한 이와 함께 축하하기 테마의 프로그램으로 샤프론 스카이 가든(Saffron Sky Garden)에서 칵테일 또는 목테일(무알콜 칵테일)과 함께 시그니처 타파스를 맛보며 방콕의 짜릿한 스카이라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마지막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축하하기 테마로 ‘무에타이 교실(The Art of Muay Thai)’을 준비했다. 무에타이의 역사와 문화적 영향력에 대해 살펴보고 전문 강사에게 복싱 기초와 방어 기술들을 배우며 무에타이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다.

반얀트리 랑코(Banyan Tree Lang Co)에서는 홀로 축하하기 테마로 ‘웰니스 리트리트(Wellness Retreat)’를 체험해볼 수 있다. 요가로 하루를 시작하고 등불 만들기 클래스와 유기농 농장 투어, 유기농 재료로 만든 저녁을 즐길 수 있다. 소중한 이와 함께 축하하기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로컬 데이트(Localized Date)’는 현지 시장에서 저녁 식사 재료로 해산물을 직접 선택 프라이빗한 데스티네이션 다이닝 장소에서 셰프가 요리한 특별한 저녁 메뉴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마지막으로 ‘팜 투 테이블 다이닝(Farm-to-Table Dining)’은 반얀트리 랑코에서 운영하는 유기농 농장에서 직접 신선한 재료를 재배하고 셰프들과 함께 요리하고 즐길 수 있는 쿠킹 클래스다. 이는 지역사회와 함께 축하하기 테마로 일상적인 식재료를 색다르게 접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한편 25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은 최소 2박 이상 투숙 시 적용 가능하며 예약 가능 기한은 12월 18일까지다. 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은 반얀트리 그룹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언론연락처: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