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가 더마소닉 얼티밋 아이 270을 출시했다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눈가 피부와 국소 부위 전문 케어 디바이스인 ‘더마소닉 얼티밋 아이 270’을 출시했다.

얼티밋 아이 270은 아티스트리의 스마트 스킨케어 디바이스인 더마소닉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눈가 피부 및 국소 부위 전문 홈케어 기기다. 눈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 더마소닉 대비 미세한 마이크로 갈바닉과 마이크로 모터 진동으로 더욱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고 기분 좋은 온열감의 써모 케어가 지친 눈가 피부 스트레스 완화를 도와준다. 또한 굴곡진 눈가 피부 특성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갖춘 플래티늄 로듐 마감 헤드로 한층 더 전문화된 홈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얼티밋 아이 270은 원하는 효과에 따라 스킨 케어 디바이스 혹은 마사저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 크림을 눈가 피부에 바른 후 제품 전원을 켜고 눈 아래부터 눈썹 아래까지 270도를 그리며 케어하면 유효 성분을 더욱 깊숙이 전달하는 홈케어 디바이스로 제품 전원을 끈 채로는 눈가 피부 360도의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마사저로 활용 가능하다. 눈가 피부와 더불어 고민이 있는 국소 부위에도 아티스트리 아이 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아티스트리 윤수아 마케팅 부장은 “최근 집에서 짧은 시간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관리할 수 있는 홈 케어 기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쉽고 간단하지만 효과적으로 눈가 피부 케어가 가능한 더마소닉 얼티밋 아이 270을 출시했다”며 “평소 예민한 눈가 피부를 스스로 관리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껴왔던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홈케어 솔루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티스트리 더마소닉은 2015년 출시 이후 전 세계 11개국에서 30만대 이상 주문 된 아티스트리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스마트 스킨케어 디바이스다. 더마소닉은 개인의 피부 상태 및 기대효과에 따라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을 선택하며 비타민 C, 수분, 광채, 탄력, 주름의 다섯 가지 모드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고 미세 이온 전류를 통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딥클렌징 기능의 소닉 초음파는 1초에 3만번 진동하는 초음파를 활용하여 블랙헤드 및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기존 더마소닉을 사용하던 고객은 더마소닉 본체에 얼티밋 아이 270의 헤드만 교체해 사용하면 더욱 세심하고 전문적인 눈가 피부와 국소 부위 케어를 할 수 있다. 더마소닉 얼티밋 아이 270은 9만원에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언론연락처:한국암웨이 홍보대행 KPR 조상아 대리 02-3406-2170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