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출시한 CNP 차앤박화장품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 톤업 피니쉬 선팩트 2종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여름철에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과 ‘톤업 피니쉬 선팩트’ 2종을 출시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은 물이나 땀에 강한 선케어 제품으로 야외 레포츠 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을 겨냥했다.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는 UV필터가 강한 자외선까지 막아주고 피부에 바르면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변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톤업 피니쉬 선팩트’는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는 UV필터가 기존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가벼운 느낌으로 강한 자외선을 빈틈없이 막아주고 피부톤과 비슷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자연스럽고 맑은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과다 분비된 피지나 유분을 흡수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 밀착력을 높여주는 슬림 파우더, 피부 친화적인 구조로 피부 건강까지 챙겨주는 펩타이드 파우더 총 세가지 파우더가 시너지 효과를 내기 때문에 오랜 시간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한편 CNP 차앤박화장품의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과 ‘톤업 피니쉬 선팩트’는 CNP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LG생활건강 홍보팀 한재민 대리 02-6924-619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