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스콜 오토 맨 샌들

더위가 연일 지속되면서 여름 성수기인 7~8월 이전부터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름철에는 장마와 바캉스로 수륙양용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쿠아샌들이 인기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여름철을 맞아 계곡트레킹과 같은 아웃도어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휴가철 물놀이 등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아쿠아샌들’ 5종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 출시한 아쿠아샌들로는 ‘스콜 오토 맨 샌들’, ‘크릭 맨 샌들’, ‘알파 맨 샌들’, ‘엠보 캘리 우먼샌들’, ‘에린 우먼샌들’이 있다. 레드페이스의 아쿠아샌들은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와 내구성을 지닌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하고 뛰어난 배수성으로 계곡 트레킹 등 수중 액티비티를 즐길 때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바다나 계곡, 일상생활 속 젖은 지면에서도 미끄러짐이 적어 안전한 보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착화감이 우수해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데일리 슈즈로도 활용하기 좋다.


‘스콜 오토 맨 샌들’은 아웃솔 바닥에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적용해 신속한 배수성과 통기성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다이얼로 한 번에 신발을 조여주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사용해 안전과 편의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가 있다(가격 9만8000원).

‘크릭 맨 샌들’은 발등이 가려지는 부분에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했으며 물에 젖거나 땀이 나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스트링을 조여 간편하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고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가 있다(가격 6만9000원).

‘알파 맨 샌들’은 발등을 드러내는 스타일의 남성용 아쿠아샌들로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벨크로가 부착돼 있어 신발 탈착이 편리하며 신발 앞부분에 토캡이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준다. 색상은 브라운, 차콜이 있다(가격 5만9000원).

매년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캘리 우먼 샌들’ 라인은 가벼운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페이스의 베스트셀링 상품이다.

이번 시즌 신상품 ‘엠보 캘리 우먼 샌들’은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로 젖은 지면에서도 미끄러짐이 적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여름철 발의 컨디션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색상은 버건디, 브라운, 차콜, 오렌지, 퍼플이 있으며 밝은 색상을 선택해 등산복·래시가드·일상복 등 다양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도 좋다(가격 5만9000원).

‘에린 우먼 샌들’은 스포티한 스타일의 여성용 샌들로, 아웃도어룩이나 데일리룩에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에린 우먼 샌들 역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해 계곡, 바다 등 물이 있는 지형에서도 접지력이 뛰어나 미끄러질 위험이 적다. 또한 퀵레이스 시스템을 적용하여 활동 도중에도 신발을 쉽게 조일 수 있고 탈착하기 편리하다. 색상은 그레이, 오렌지, 퍼플이 있다(가격 5만9000원).

레드페이스는 여름철에는 계곡과 바다 워터파크 등 물과 관련된 활동을 많이 하는 만큼 젖은 지면에서도 안전하고 자유로운 활동을 돕는 기능성 아쿠아 슈즈를 착용해 발을 보호하는 것이 좋다며 이번 여름에는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 시리즈로 더욱 안전한 여름 아웃도어와 바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6월 12일부터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쿠아샌들’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올 여름 계곡, 바다 등에서 아웃도어를 즐기거나 일상생활 속에서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아쿠아샌들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언론연락처: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