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시장 전자상거래
인사이트 프로토콜, 첫 번째 DApp ‘블록 인사이트’ 사전 등록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 프로토콜이 첫 번째 DApp 블록 인사이트의 사전 등록 프로모션 진행한다

포커스엠차이나의 새로운 프로젝트 ‘인사이트 프로토콜 (Insight protocol)’이 프로젝트 첫 번째 DApp인 ‘블록 인사이트(Block Insight)’의 앱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인사이트 프로토콜 (Insight protocol)’은 사용자의 행동 패턴 분석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우선으로 제공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다.

인사이트 프로토콜은 정보와 콘텐츠를 분류한 후 사용자의 콘텐츠 행동 패턴을 기록하고 분석하여 사용자 개인별 관심 분야 및 정보를 우선 제공한다. 이렇게 큐레이션 된 정보를 접할 때마다 그에 따른 코인을 보상받을 수 있도록 하는 신개념 보상 거버넌스를 채택한 프로젝트이다.

인사이트 프로토콜의 장기태 대표는 “인사이트 프로토콜은 현재와 같은 정보 과잉 시대에 사용자에게 양질의 정보를 수집하여 원하는 정보를 우선으로 제공하는 것이 인사이트 프로토콜의 목표”라며 “사용자는 큐레이션 된 정보를 잘 소비하는 것 자체만으로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사전등록을 받고 있는 블록 인사이트(Block Insight) 앱은 인사이트 프로토콜의 첫 번째 DApp으로서 뉴스, 콘텐츠, 에어드랍정보, 밋업 정보 등 다양한 블록체인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6월 중 앱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통해 자체 INX(인사)코인에 대한 에어드랍 이벤트와 공식 채팅방 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앱에 대한 사전예약은 인사이트 프로토콜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앱 출시 프로모션은 블록 인사이트 공식 카카오톡에 입장하여 확인할 수 있다.

포커스엠차이나 개요

포커스엠차이나는 글로벌 블록체인 마케팅 에이전시로, 국내외 블록체인업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컨설팅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인사이트 밋업 행사도 정기적으로 주최하고 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