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Bene 거래소에서 Xtock 프로젝트 팀이 발행한 CUST 토큰이 6월 5일 CoinBene 거래소 MoonBase 채널의 세번째 IEO 프로젝트로 정식 상장 예정임을 공지했다.

엑스탁 커스터디 서비스는 기존 트러스트사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하여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개인과 기업 고객들을 위해 훌륭한 자산 관리 커스터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거래소의 불안정한 보안 시스템으로부터 안전하기 위해, 또한 대부분 트러스트사들이 USD 혹은 기타 법정화폐를 지원하는 상황에서 CUST는 암호화폐 고객을 위해 안전한 커스터디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자자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 관리, 거래할 수 있도록, 안전한 원장관리가 가능하도록 안전화 되어 있으며 엑스탁 커스터디 통합 지갑과 콜드월렛을 제공하여 엑스탁과 제휴되어 있는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와 STO 거래소가 안전하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CUST토큰은 소위 ‘커스터디 토큰’이라고도 한다. 이유는 엑스탁 커스터디 플랫폼의 2차 검증과 입출금, USD송금, 환전, 커스터디, 셋업 등의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기 때문이다. 기존 커스터디 수수료의 1%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Xtock는 CoinBene MoonBase 상장 채널에서 3회로 나뉘어(1차: 2019년 6월 5일 17:00~2019년 6월 5일 17:30, 2차: 2019년 6월 5일 18:00~2019년 6월 5일 18:30, 3차: 2019년 6월 5일 19:00~2019년 6월 5일 20:00, GMT+9 기준), 총 1억 CUST Token을 판매할 예정이다. 구매자는 CoinBene MoonBase IEO 페이지에서 USDT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CoinBene Moonbase는 CoinBene 아래 스피드한 프로젝트 선별 채널로서 보다 저력을 지닌 블록체인 자산을 엄선하고, 업계 자원을 집결하고,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프로젝트의 영향력을 상향 시키고 보다 효율적인 리스팅 프로세스, 여러 방면의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프로젝트의 빠른 발전과 상장을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CoinBene 거래소 개요

CoinBene 거래소는 믿음직한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CoinMarketCap TOP6 순위권 안에 들었고 전세계 185여 국가의 300만명 이상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거래, 법정화폐 거래, OTC 거래 등 서비스를 지원한다.

Xtock 개요

Xtock은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와 커스터디 얼라이언스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각 거래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커스터디,뱅킹서비스, OTC, 송금, 환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Global Custody Bank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