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htb, 난 멈추지 않는다 썬키스트 ‘네버스탑’ 리뉴얼 출시

1998년 첫 출시된 스포츠 음료… 디자인은 그대로 맛은 깔끔하게
저삼투압 설계로 빠른 수분 흡수, 스포츠 캡으로 편리하게 이용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저삼투압 설계로 수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스포츠 음료 ‘썬키스트 네버스탑’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썬키스트 네버스탑은 1998년 첫 출시된 스포츠 음료로 당시 ‘난 멈추지 않는다’는 광고 문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해태htb는 최근 ‘뉴트로(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에 발맞춰 네버스탑의 옛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한층 새로워진 맛을 선보였다.

네버스탑은 저삼투압 설계로 수분과 전해질의 빠른 체내 흡수를 돕는다. 네버스탑이 체액보다 삼투압이 낮아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원리다. 운동으로 땀을 흘려 수분과 전해질 보충이 필요할 때나 일상 생활에서 갈증을 해소할 때 네버스탑을 마시면 도움이 된다.

썬키스트 네버스탑은 깔끔한 자몽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또 운동할 때 편리하게 마실 수 있도록 스포츠 캡을 장착해 네버스탑을 기억하는 30~40대는 물론 스포츠 캡에 익숙한 10~20대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해태htb는 썬키스트 네버스탑은 갈증 해소에 적합한 깔끔한 맛과 향으로 스포츠·이온 음료 시장을 공략할 것이며 21년 전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하면서 뉴트로의 감성까지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