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오픈한 예화담 첫 단독매장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보고 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최근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자연주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의 첫 단독매장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예화담은 현재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판매 중이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 도심권에 위치한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첫 단독매장을 오픈해 내국인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예화담은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기술 노하우에 엄선된 자연 원료 성분까지 갖춰 국내외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며 자연주의 한방화장품 브랜드의 정체성을 국내외 소비자에게 한 발 가까이 다가가 전달할 수 있도록 면세점에 단독 브랜드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덧붙였다.

예화담은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출시한 브랜드로 ‘자연이 만든 예술의 품격’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엄선된 자연원료들을 예화담만의 비방으로 담았다.

최근 예화담은 브랜드 모델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배우 서현진을 발탁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화권에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유의 생기 있고 화사한 이미지와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서현진은 최근 여러 작품 활동으로 중화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를 포함해 중국, 대만 등에서 예화담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한다.

한편 예화담 전품목은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을 비롯해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면세점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LG생활건강 홍보팀 한재민 대리 02-6924-619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