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앤슬립 G3토퍼 매트리스

국내 최초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은 5월 11일 CJ오쇼핑에서 ‘G3토퍼 매트리스’를 새롭게 출시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슬립앤슬립 ‘G3토퍼 매트리스’는 2018년 출시한 ‘G2 숙면토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상층부와 하층부의 2단 구조로 설계, 하층부 고탄성 폼이 신체를 지지해주는 주며 상층부 ‘G3 폼’이 체압 흡수와 분산, 수면온도 유지를 돕는다. 특히 상층부에 적용된 ‘G3 폼’은 슬립앤슬립과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기능성 신소재로 저반발 폼의 쿠션감은 유지하고 열은 배출해준다.


G3토퍼 매트리스는 기존 G2 숙면토퍼에서 계란판형 프로파일 가공을 해 탁월한 통기성으로 이상적인 온도와 습도를 위한 공기 흐름이 원활하다. 사계절 내내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물결폼 디자인으로 뛰어난 지지력과 체압분산 효과를 더했다. 이에 수면 시 일정한 온도를 유지시켜 주는 쿨겔, 흑연과 함께 쾌적한 수면에 도움을 준다. 기존 G2 숙면토퍼의 고객 니즈를 반영해 SS 사이즈와 K사이즈를 추가했다. 가격은 6T SS사이즈 기준 93만8000원, Q사이즈 99만8000원, K사이즈 107만8000원이다.

슬립앤슬립 ‘G3토퍼 매트리스’는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쳐 개발됐다. 공인인증기관의 성적서를 통해 8만번의 압축테스트로 내구성과 유연성을 검증했다. 이 외에도 6대 중금속, 국가통합인증(KC) 등 안전요건인증도 완료했다.

김세아 슬립앤슬립 차장은 “슬립앤슬립 G2 숙면토퍼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G3토퍼 매트리스를 새롭게 론칭 하게 돼 기쁘다”며 “고객의 체형과 수면환경을 지속적으로 연구한 결과로 새롭게 출시한 슬립앤슬립 G3토퍼 매트리스를 통해 좋은 자세를 유지하며 편안하게 숙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슬립앤슬립 G3토퍼 매트리스는 5월 11일 론칭 시 홈쇼핑 한정 판매로 가격은 대폭 할인하고 론칭 패키지로 한 개당 11만원 상당의 G3폼 베개(SS사이즈 구매 시 1개, Q,K사이즈 구매 시 2개)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CJ오쇼핑과 전국 유명백화점 슬립앤슬립 매장 48곳, 오프라인 매장 81개점에서 동시 판매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