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랄 톤업 선크림

35년 역사 기초 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물론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코랄 톤업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봄철을 맞아 출시된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SPF50+, PA++++)’은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의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피부에 열을 발생시키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열노화의 원인이 되는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작약 뿌리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프렌치 로즈 꽃 추출물 등 화사한 코랄빛 꽃 추출물들을 배합하여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2019 트렌드 컬러인 ‘코랄빛’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효과를 겸비했다. 또한 인공 향료 무첨가,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 100%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대 뷰티 앱인 ‘화해’에서 진행하는 화화설(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참여자 278명으로부터 ‘눈이 시리지 않았다(96%)’, ‘제품이 순하다고 느꼈다(92%)’, 발림성 만족도(91%),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있었다(89%)’ 등의 평가를 받았다.

참존은 나들이 시즌이 시작되면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 주는 톤업 선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참존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개념 코랄 톤업 선크림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선크림과는 차별화된 코랄 빛 성분과 사용감으로 선크림 하나만으로도 톤업 크림이나 메이크업베이스없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10대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존 코랄 톤업 선 크림’은 휴대가 간편한 용량으로 개발되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과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서는 1+1 기획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한편 참존은 1984년 창립 이래 ‘다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철학과 피부과학 기술력을 토대로 1992년 국내 최초 일본 후생성 판매허가 획득, 1994년 국내 항공사 기내면세품 채택 등 국내 화장품 업계에 최초의 역사를 써 내려오며 전 세계 2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언론연락처:참존 마케팅팀 김재희 주임 02-3485-943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