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프리미엄 쿠킹클래스 전경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23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 프리미엄 쿠킹클래스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봄 제철 영양을 듬뿍 살린 한식과 이탈리안 다이닝의 만남’을 주제로 진행됐다. 쿠킹 클래스 진행은 신효섭 셰프와 황하늘 셰프가 맡았다. 신효섭 셰프는 모던 한식 레스토랑 ‘어무이’의 오너 셰프로 국내에서는 한식 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다. 황하늘 셰프는 이전 조니워커 하우스 JW라운지에서 총괄 셰프를 역임한 바 있다.


한식 전문 셰프와 이탈리안 다이닝 전문 셰프가 함께 한 쿠킹클래스인 만큼 시연 및 실습 요리는 퓨전 한식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제철 해산물인 쭈꾸미를 밀레 스팀오븐으로 요리한 쭈꾸미 세비체와 밀레 인덕션을 활용한 전복무밥에 봄의 맛과 향을 담은 봄나물 양념장을 곁들여 맛볼 수 있었다. 또한 밀레 전기오븐으로 오리가슴살 스테이크를 직접 구워보고 천혜향 소스를 곁들여 시식해보는 프로그램을 통해 물오른 봄의 맛과 향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밀레는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쿡탑부터 전기오븐, 콤비오븐, 스팀오븐, 식기세척기, 냉장 및 냉동고, 와인 냉장고, 커피머신 등 다양한 프리스탠딩 및 빌트인 주방 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초에는 우아한 디자인과 앞선 기술력으로 이상적인 주방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은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120년 역사를 가진 프리미엄 주방 가전의 전통 강자로서 밀레는 앞으로도 고객 참여형 프리미엄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밀레코리아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셰프의 요리도 집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밀레 주방 가전의 큰 장점이라며 더 많은 고객 분들이 최고급 밀레 주방 가전의 진가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문 셰프와의 프리미엄 체험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레코리아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밀레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수민 과장 070-4944-070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