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유럽 패키지여행 할인 프로모션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황주영)가 6~9월에 출발하는 유럽 패키지여행 사전 예약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러시아/북유럽 △서유럽 △발칸/동유럽 △스페인/터키 카테고리별로 4개씩 총 16개의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여행객의 취향과 일정에 맞게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러시아/북유럽 △서유럽 △발칸/동유럽 상품 예약 시 선착순 300명에게 10만원 할인, △스페인/터키 상품은 선착순 300명에게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페이코 결제를 이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러시아/북유럽 △서유럽 △발칸/동유럽 상품은 100만원 이상 페이코 결제 시 10만원, △스페인/터키 상품은 50만원 이상 페이코 결제 시 5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 할인도 선착순으로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개요

2000년 창업한 여행박사는 창업 초기 9만9000원 일본여행, 도쿄 올빼미여행 등 히트 상품을 내놓으며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 왔다. 현재는 일본 외에도 유럽, 미주, 동남아, 중국 등 전 세계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018년 NHN에 인수되어 더욱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종합여행사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언론연락처:NHN여행박사 미디어팀 안다영 대리 070-7017-789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