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부대찌개, 짜글이 신메뉴 ‘우곱새’ 출시

“놀부부대찌개의 메뉴는 계속 진화한다”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대표 안세진)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가 우삼겹, 곱창, 새우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신메뉴 ‘우곱새’를 출시했다.

놀부는 11월 야심 차게 선보인 ‘쭈곱새’의 인기에 힘입어 우삼겹, 곱창, 새우를 주재료로 한 짜글이 신메뉴 ‘우곱새’를 선보이며 맛 선택의 폭을 더욱 다양화한다. ‘우곱새’는 놀부부대찌개만의 노하우를 담은 특제 양념장의 매콤하고 칼칼한 맛에 우삼겹이 더해져 고소하고 깊은 맛까지 느낄 수 있다.


쭈곱새, 낙곱새와 같은 ‘국물과 비벼 먹는 식사’는 유행으로 끝나지 않고, 직장인, 학생들의 든든한 한 끼 메뉴로 자리 잡았다. ‘우곱새’ 역시 얼큰한 국물에 당면, 우동, 감자만두를 곁들어 먹을 수 있어 식사로도 손색없으며 술안주로 곁들여 먹기에도 일품이다.

해산물이 주재료였던 것에 비해, ‘우곱새’는 우삼겹을 넣어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3단계로 매운맛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놀부부대찌개의 신메뉴 ‘우곱새’는 공기밥을 포함해 1인분 기준 1만2000원에 제공된다. 우곱새와 함께 먹으면 좋은 사이드 메뉴인 계란말이는 3000원에, 추가 메뉴로 우삼겹 8000원, 곱창 8000원, 새우 5000원에 각각 맛볼 수 있다.

한편 놀부부대찌개는 4월 24일을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부대찌개 ‘만원팩’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놀부부대찌개 매장을 방문하여 포장 주문 시, 옛맛부대찌개 2인분, 라면, 햄 사리가 47% 할인된 가격인 1만원(정가 1만9000원)에 제공된다. ‘만원팩’은 놀부부대찌개 전국 109개 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매장 관련 사항은 놀부부대찌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