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역사전 애플박물관을 훔치다 포스터

공간 컨설팅 전문 기업인 AtoZ Lounge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A-Lounge에서 5월 11일(토)부터 26일(일)까지 애플 역사전(부제 : 애플박물관을 훔치다)이 열린다고 밝혔다.

애플역사전은 AtoZ Lounge와 애플컴퓨터박물관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willy's, 맥쓰는 사람들, WITH가 주관한 전시로 1984년 맥킨토시 초기 제품부터 2000년 초반까지의 제품들을 전시하면서 그 속에 담겨진 숨은 이야기와 역사를 보여줄 예정이다. 전시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적인 전시의 경우 사진을 못찍거나 만져보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대부분의 제품을 만져 보고 체험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AtoZ Lounge의 한준희 대표는 “전국에서 애플스토어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현재 판매되는 제품뿐만 아니라 새로운 콘텐츠를 보여주고 싶었고, 이 번 역사전을 시작으로 매 년 애플 신제품 출시와 맞춰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가로수길의 축제를 만들고 싶다. 또한 국내 전시에만 그치지 않고 내년에는 일본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후원 및 협찬 기업으로 프랭클린플래너 코리아, 네오스마트펜, KACO, ELVA, Vitantonio, MAJEXTAND, 한줄 발견, 와루와치즈, 제네바스피커, 퍼즐웍스, 8hours, 에이플레폼, Hout, 치킨대학교, 스타일와이프, 컬쳐커넥션, ALgruppe, 코디너리, 프리바아워, Sellery, 스페이스 무브먼트, 인가든, 에이라운지 등이 참여하여 각 사가 가진 다양한 역량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 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한 이번 전시는 관람객들에게 오프라인에서의 할인과 프로모션, 상품 등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4월 22일(월) 부터 willy's 온라인 몰, 티몬, 인터파크, 11번가, Gmarket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우드스 개요

우드스 2015년 3월에 창립한 스타트업으로 IT융합 원목가구(woodth.com), 건축 디자인·시공(woodthdnb.com), 공유공간사업(a-lounge.co.kr)에 대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 A에서 Z까지 전문 분야별 공간확장을 통해서 회사와 회사 간 팀빌딩이 가능하고 상호 협업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자 한다. 현재는 서울 강남 가로수길에 A-LOUNGE(Architechure)가 운영 중이며 2019년 하반기 중국유학생 대상 쉐어하우스와, 프로덕션 라운지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우드스 한준희 대표이사 010-9262-007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