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장보기쇼핑몰 GS프레시의 공식모델 홍진영이 갓프레시를 홍보하고 있다

GS프레시가 공식 모델 ‘갓데리’ 홍진영과 손잡고 신규 슬로건 ‘갓프레시’ 본격 홍보에 나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함의 시작 장보기 쇼핑몰 GS fresh(프레시)’는 공식 모델인 홍진영과 함께 ‘갓프레시’라는 슬로건 네이밍을 내걸고 브랜드 광고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GS프레시의 새로운 슬로건 ‘갓프레시’는 ‘갓’ 수확한 최상의 신선한 상품들을 ‘갓’ 도착한 듯이 빠르게 배송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GS프레시는 신규 슬로건 론칭 기념 이벤트로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갓프레시’ 광고 영상 댓글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SNS 채널에서 GS프레시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동영상에 ‘갓’이 몇 번 나오는지 숫자를 맞춰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 고객 전원에게 1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위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LG U+와 손잡고 ‘유플러스 데이’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중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혜택(인당 1회 한정, 일부 배송점 제외)을 제공한다.

GS프레시는 갓 준비한 신선한 상품들을 마치 신(神)처럼 빠르고 임팩트 있게 고객들께 전달하고 싶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이번 GS프레시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갓프레시’로 내걸게 됐다며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매력으로 ‘갓데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GS프레시 공식 모델 홍진영 씨와 함께 GS프레시를 찾는 고객들께 더욱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GS리테일 홍보팀 임소희 대리 02-2006-297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