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5월 31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Dole Market)’에서 돌 마켓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은 돌 마켓의 인기 과일박스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5월 31일까지 돌 코리아가 엄선한 프리미엄 과일박스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구 인원 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싱글 박스, 더블 박스, 패밀리 박스 3종과 바나나, 파인애플 등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굿모닝 바나나 박스, 바파몬 박스, 바파 박스, 바몬 박스 4종으로 무려 총 7종의 풍성한 구성이 돋보인다.

먼저 돌 코리아의 스테디셀러 바나나, 파인애플과 함께 용과, 오렌지 등이 포함된 싱글박스 외 2종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더블 박스, 패밀리 박스 등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굿모닝 바나나 박스 외 3종은 아침 식사 대용 또는 요리 재료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 기획전 기간 내 정기배송 4회 신청 시, 동일 박스를 1회 더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돌 코리아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기 과일박스와 함께 이번 꿀딜 기획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획전과 함께 봄 맞이, 달콤한 돌코리아의 과일을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은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돌 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Dole)코리아 개요

1851년 하와이에서 설립된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화,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인 청과 회사이다. 돌 코리아는 1991년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한국 청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돌은 ‘품질제일주의’의 창업이념을 가지고 품질, 영양, 안전도에 대해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사용해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2), 유기농 관련 인증 등 6개의 인증을 보유하며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돌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돌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