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포스터

DC의 슈퍼히어로 <샤잠!>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5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설경구, 전도연 주연의 <생일>은 같은 기간 45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액션 블록버스터 <헬보이>와 감성 로맨스 <파이브 피트>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생일>이 예매율 18.8%로 개봉 2주차에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6피트 이하 접근해서도, 접촉해서도 안 되는 병을 가진 남녀의 로맨스를 그린 <파이브 피트>는 예매율 17%로 2위를 차지했다. 다크 히어로 ‘헬보이’의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헬보이>는 예매율 15.7%로 3위에 올랐다.


류준열, 유지태 주연의 <돈>은 예매율 10.5%로 4위를 차지했고, 슈퍼히어로 성장담 <샤잠!>은 예매율 5.5%로 5위에 올랐다. 조던 필 감독의 미스터리 호러 <어스>는 예매율 4.7%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19년 4월 11일~4월 17일)

1. 생일
2. 파이브 피트
3. 헬보이
4. 돈
5. 샤잠!
6. 어스
7. 공포의 묘지
8. 캡틴 마블
9. 미성년
10. 장난스런 키스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강예원 주연의 <왓칭>이 개봉한다. <왓칭>은 어느 날 갑자기 회사 지하 주차장에서 납치당한 여자가 자신을 조여오는 감시를 피해 필사의 탈주를 감행하는 공포 스릴러 영화다. 이 밖에 공포 영화 <요로나의 저주>와 다큐멘터리 <노무현과 바보들>이 개봉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예스24 홍보대행 KPR 정동아 AE 02-3406-214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