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가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홈패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홈패션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충성도(로열티) 등을 지수화해 평가하는 제도이다. 매년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브자리는 △인지도 △이미지 △구입·이용 가능성 △선호도 등 침구업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6년 연속 홈패션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브자리는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문화’라는 브랜드 목표를 바탕으로 오가닉 면, 데오텍스 등 친환경·기능성 소재 강화에 앞장선 점을 인정받았다. 대표 친환경 제품 ‘오가닉 솔리드’는 3년 이상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토양에서 재배된 목화로 만든 오가닉 면을 사용했다. 국제 유기농섬유 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능성소재인 데오텍스 섬유 사용 제품은 원사 가공 시 분자형태로 소취가공해 신체에서 나는 나쁜 냄새를 없애고 테라피 향수 등의 방향성 화합물의 향기는 유지시키는 특징이 있다.

이 밖에도 이브자리는 2015 F/W시즌 부터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 집먼지진드기의 접근·서식을 원천 차단하는 ‘알러지케어’를 기능을 적용해 오고 있다. 천연소재인 편백나무, 제충국, 로즈제라늄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가공해 소비자의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을 돕고 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최근 케미포비아 인식 확산으로 자연소재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브자리가 주력한 친환경 침구 개발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침구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