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히스토리

글로벌 하드웨어 제조사 ASUS KOREA(에이수스 코리아, 이하 에이수스)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제품군별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이수스는 1989년 IBM 및 ALR 제품에 사용된 Cache 386/33 및 486/25 메인보드를 최초로 출시했다. 이후 노트북, 그래픽카드, 데스크톱 및 모니터를 성공적으로 론칭시키며 IT 하드웨어 분야의 독보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2016년에는 에이수스의 최초 가정용 AI 로봇인 Zenbo를 공개하여 많은 이목을 끌었으며 2019년에는 포춘지에서 ‘2019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ROG 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갖고 싶은 하드웨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 게이머 및 일반 사용자를 위한 게이밍 모니터, 휴대용 모니터, 빔프로젝터 등의 영상 장비, 노트북, 포터블 시장 등 IT를 기반으로 함과 동시에 폭넓고 다양한 제품을 독창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에이수스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니터 및 빔 프로젝터 할인 기획전을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함께 진행한다. 에이수스의 게이밍 모니터, 오피스 모니터, 휴대용 모니터 및 빔프로젝터 중 인기 상품 위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포토리뷰 이벤트 및 무료배송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4월 1일부터 4월 23일까지 창립 30주년 기념 노트북 기획전을 실시한다. 해당 기획전은 오픈마켓인 옥션, 지마켓 및 11번가에서 진행되며 에이수스 노트북 시리즈인 ZenBook, VivoBook S, TUF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노트북 시리즈 별로 각기 다른 혜택이 주어진다. ZenBook 시리즈는 구글 홈 미니를 증정하며, VivoBook S 시리즈의 경우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게이밍 노트북 TUF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4GB 메모리가 추가로 지급된다.

에이수스는 5월 중 오픈마켓 11번가, 지마켓, 스마트스토어, 옥션 등에서 공유기 할인 기획전을 시행할 예정이며, 30주년을 맞아 기획전 이외에도 공식 ASUS 페이스북 채널을 통한 풍성한 이벤트 및 캠페인 또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에이수스 홍보대행 오감 인터렉티브 박제현 AE 02-2631-845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