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fresh 깡통조개찜, 깡통해물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함의 시작 모바일 쇼핑몰 GS fresh(프레시)’가 조개찜과 해물탕을 재료 손질 없이, 용기 걱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박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배송된 캔 상품에 물을 붓고 바로 불 위에 올리기만 하면 완성되는 깡통조개찜, 깡통해물찜 상품으로 이동이 간편하고 직화 조리까지 가능하다. GS리테일은 캔에 해감 등 전처리를 완료한 수산물을 담았으며 철저한 검사를 통해 인체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캔용기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깡통조개찜은 피홍합, 키조개, 피꼬막, 생합, 가리비를 산지에서 미리 깨끗하게 해감해 포장했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직화 등 다양한 방식의 조리가 가능한 캔에 담겨있고 종이컵 한 컵 정도의 물만 추가해 끓이면 15분 만에 깔끔한 조개찜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4인분용 캔이 1만9800원이다.

깡통해물찜은 미리 손질된 단맛 가득한 꽃게와 통오징어, 홍합, 새우에 곤이와 관자 등을 더했고 거기에 동봉된 육수와 비법 양념을 넣고 끓이면 간편하게 시원한 해물탕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가격은 3~4인분용 캔이 1만9800원이다.

신박한 아이디어 상품 깡통조개찜, 깡통해물탕은 해감, 세척 등 별도의 손질이 필요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장점과 보관 및 이동이 간편하다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캠핑, 야유회, 꽃놀이 등 나들이 활동이나 집들이, 파티 등 내부 모임에 적합해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GS리테일에서는 휴일이 없는 4월을 앞두고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요소를 고민하던 중 떨어지는 벚꽃잎을 잡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속설에서 착안해 ‘홍진영 벚꽃카드’를 준비했다. 26일까지 GS fresh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한다. 벚꽃카드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관련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남기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김주삼 GS리테일 EC마케팅팀장은 “음식을 준비하며 시간과 노동력을 소모하기보다는 개인의 능력 개발에 좀 더 집중하려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민해 이번 깡통조개찜 등의 이색 상품을 기획했다”며 “외부 활동 및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에 고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차장 02-2006-297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