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이 출시한 앰플엔 세라마이드 베리어 선케어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민감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선크림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40ml/2만4000원)’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튕겨내준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와 악티게닌을 과학적 비율로 배합해 자외선 노출에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 주는 스킨케어 기능을 더했다.


특히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뻑뻑한 사용감을 극복한 마이크로 선 제형이 백탁 없이 부드럽게 발려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겉돌지 않고 균일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피부장벽이 약한 피부는 본연의 수분을 잃기 쉽고 특히 여름철에는 자외선으로 인한 수분 손실이 높아지기 때문에 피부장벽 케어도 함께 신경 써 주는 것이 좋다며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는 온 가족이 사용해도 편안한 성분으로 구성해 피부를 순하게 지켜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는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언론연락처:코리아나 바이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감다연 031-722-7425 제품 문의 080-022-501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