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ASUS RYZEN 메인보드 공식 총판 계약 체결

ASUS 라이젠 메인보드 5종 공식 런칭

 런칭을 통해 본격적인 게이머 시장 공략 및 확대

AMD 라이젠 제품과 함께 이벤트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 기대

국내 IT 전문 유통사인 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 http://www.dwcts.co.kr)는 ASUS(이하 에이수스)와 RYZEN(이하 라이젠) 메인보드에 대해 국내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원CTS는 1988년 창립 이래로 급변하는 IT 시장에서 꾸준한 발전과 더불어 삼성, LG전자,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론, AMD 등과 같은 대기업과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맺으며 온/오프라인의 유통 채널을 통해 국내 IT 전문 유통사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이번 에이수스와의 공식 총판 계약을 통해, 대원CTS는 에이수스의 메인보드 국내 공급에 박차를 가함과 동시에 본격적으로 게이머 시장에 대해 보다 확대할 예정으로, 특히 높은 가성비를 제공하는 프로세서인 AMD CPU를 지원하는 라이젠 메인보드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대원CTS는 ASUS와의 정식 계약과 더불어 ▲ASUS PRIME A320M-K ▲ASUS EX-A320M-GAMING ▲ASUS PRIME B450M-A ▲ASUS PRIME B450M-K ▲ASUS PRIME X470-PRO 등 총 5가지 제품의 정식 유통을 시작한다.

위 다섯 가지 모델은 보급형부터 고급형에 이르기까지 라이젠을 바탕으로 한 멀티 코어 기반의 성능을 최대한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조립PC 유저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것은 물론, 처음 조립PC를 구성하는 소비자에게도 전체 라인업 구성에 있어 가격적인 면에서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대원CTS는 에이수스의 라이젠 메인보드에 이어 기존 유통 제품인 AMD 프로세서, 마이크론 크루셜 SSD 및 RAM 등 PC 주요 부품 전반에 걸쳐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있어 프리미엄 하이엔드 PC 구성 제품들로 유통 시너지를 높일 전망이다.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의 공식 유통사 대원CTS는 ” 이번 총판 계약으로 IT 유통 시장의 채널 강화와 함께 현재 유통 중인 PC 중요 부품들을 전략적으로 연계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어 “국내 소비자들이 ‘대원CTS’라는 통합된 브랜드를 통해 안정적인 고객서비스와 편리한 사용자 경험,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의 공식 유통사 대원CTS는 고객 만족을 위한 질 높은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당부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