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식음료
더벤티, 카페라떼 원두 리뉴얼 기념 1+1 이벤트 진행

더벤티카페라떼 원두 리뉴얼 기념 1+1 이벤트 진행
“한층 진하고 고소한 풍미 특징”

다크로스팅 원두와 부드러운 1등급 원유의 조화로 한층 고소하고 진한 프리미엄 카페라떼 선보여
14일부터 이틀간 카페라떼 1+1 이벤트 진행

더벤티_라떼1+1_포스터.jpg

국내 유일의 스팀 로스팅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카페라떼 원두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더벤티는 커피 종류에 따라 알맞은 원두를 사용함으로써 각 메뉴의 장점을 극대화 한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에 들어가는 원두를 다르게 사용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벤티 카페라떼에 사용되는 원두는 다크로스팅 기법으로 볶아 묵직하고 강한 풍미를 자랑한다. 부드러운 1등급 원유와 잘 어우러지는 고소한 단맛과 다크 초콜릿의 씁쓸한 맛이 조화를 이뤄 높은 바디감을 맛볼 수 있다.

더벤티는 리뉴얼한 원두로 프리미엄 카페라떼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이틀간 일부 매장에서 카페라떼 주문고객에게 한잔을 무료로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음료는 20oz 벤티 사이즈로 제공되며 진행 매장은 더벤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고소하고 진한 카페라떼의 풍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우유와 가장 잘 어울리는 다크로스팅 원두로 리뉴얼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깊어진 더벤티만의 프리미엄 카페라떼를 많은 분들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벤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 특허 기술인 스팀 로스팅 기법을 도입해 고품질 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스팀을 이용하여 생두의 중심까지 열을 침투시켜 내부와 외부가 균일하게 로스팅됨으로써 원두의 맛과 향을 최대한 보존한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