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 인텐시브 LED 마스크

엘리닉(L.linic) 모델로 발탁

천만 배우 이하늬,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LED 마스크 엘리닉 모델로 선정

엘리닉, 360개의 진하고 풍부한 광량의 LED 빛이 피부 깊숙하게 전달되는 것이 특징

이하늬만의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엘리닉의 특장점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

​인텐시브 LED 마스크 브랜드 엘리닉(L.linic)은 배우 이하늬를 브랜드 첫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월 개봉한 영화 ‘극한직업’에서 마약반 형사로 활약하며 천만 배우 대열에 이름을 올린 이하늬는 LED 마스크 엘리닉의 뮤즈로 함께하게 됐다.

3월 7일부터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 엘리닉은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부터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차세대 LED 마스크다. 집에서도 전문 클리닉 수준의 뷰티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엘리닉만의 고용량 배터리와 특수안료배합재질로 진하고 풍부한 광량의 LED 빛이 촘촘하게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설계된 엘리닉은 100% 국내산 LED를 사용하며 눈에 해로운 블루라이트 사용을 배제했다. 두피와 얼굴까지 동시 케어가 가능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편리함까지 고려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하늬가 평소 작품 및 방송 매체를 통하여 보여준 건강한 아름다움이 프리미엄 LED 마스크인 엘리닉의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다재다능한 매력의 이하늬가 엘리닉만의 차별화된 장점들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덧붙여 “이하늬 모델 기용과 더불어 엘리닉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하늬는 현재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파이팅 넘치는 욕망검사 역을 맡아 열연하며 안방극장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이하늬와 함께한 엘리닉 광고 영상은 곧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