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식음료
상쾌환, 새 학기 맞아 대학가로 파고든다

상쾌환, 새 학기 맞아 대학가로 파고든다

새 학기 맞아 로드 샘플링 및 엠티(MT) 후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13일 홍대를 시작으로 전국 11개 대학가에서 샘플링 이벤트… 다양한 경품 제공 

젊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 향후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상쾌환의 매력 알릴 것

삼양사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새 학기를 맞아 대학가를 찾아간다.

삼양사(대표 문성환)는 상쾌환 로드 샘플링 및 엠티(MT) 후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상쾌환은 13일 홍대를 시작으로 29일까지 전국 11개 대학교 주변에서 로드 샘플링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 학기를 맞아 술자리가 잦은 대학생들에게 상쾌환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16~18시에는 길거리 홍보를 진행하고 19시 이후에는 대학가 인근의 식당, 술집 등을 방문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술자리 이벤트에서는 간단한 게임을 진행하고 상쾌환을 비롯해 어바웃미 퍼밍업 마스크, 리프트업 밴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상쾌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티 시즌을 맞아 수도권 25개 대학의 엠티도 후원한다. 상쾌환은 3월 초부터 인천, 충주, 영월  등에 소재한 리조트를 방문해 상쾌환을 나눠주고, 장기자랑 등 무대 행사상품으로도 상쾌환을 후원한다.

상쾌환 관계자는 “젊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상쾌환의 강점을 알려주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과 만나며 상쾌환의 매력을 꾸준히 알릴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주 원료인 효모추출물을 비롯해,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까지 상쾌환은 누적 기준 약 4천만포가 판매되었으며, 올해 상반기 중 5천만포 판매 달성이 예상된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