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토큰,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

재정(차익)거래 기법을 활용한 가상화폐 트레이딩 봇 아비봇을 서비스 중인 ㈜오토드래곤(대표 마상용)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에 이더리움 ERC-20 기반의 자체 발행 토큰인 아비토큰을 13일 오후 3시 상장한다고 밝혔다.

비트소닉은 119개 코인이 거래 중이다. 암호화폐 통계 사이트 코인힐스에서 3월 12일 기준 하루 거래량이 약 17921BTC으로 전 세계 거래량 49위를 달성한 국내 상위권 거래소로 알려져 있다.


오토드래곤은 ‘무위험 재정거래 솔루션 아비봇’을 서비스 중이다. ‘아비봇’은 기존의 단일 거래소를 이용하는 트레이딩 봇과는 다르게 두 개의 거래소 간의 시세의 차이(프리미엄)를 이용하는 거래 방법으로, 1년간의 개발 및 테스트를 거쳐 올해 2월 7일부터 ‘아비봇 플래티넘’ 정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오토드래곤에서 자체 발행한 아비토큰은 ‘무위험 재정거래 솔루션 아비봇’의 이용료로 사용되며 예치한 토큰 량에 따라 아비봇의 이용료 감면 혜택 및 추후 순차적으로 오픈될 서비스에서 활용된다고 밝혔다. 아비토큰은 13일 오후 3시부터 비트소닉 거래소를 통해 거래가 가능하다.

오토드래곤은 이번 상장을 통해 아비토큰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을 확인한 것 같아 기쁘다며 아비봇 플래티넘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오토드래곤은 현재 당사의 기술력에 관심을 가진 업체들의 문의와 제휴 논의가 진행 중에 있으며, 상장 이후 재정거래 시뮬레이션, 실거래 현황판, 수익 랭킹 서비스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앞으로 암호화폐 거래와 관련된 기술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투자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