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식음료
돌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 3기 모집

돌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 3기 모집

3월 11일부터 25일까지 돌 코리아 홈페이지 통해 이메일 서류 제출, 4월 최종 선발
서포터즈 선발 시 7월까지 약 3개월간 다양한 마케팅 활동 진행 및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 근무 기회 제공

돌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 3기 모집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I-Doles)’ 3기를 모집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아이돌스는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돌스 활동을 통해 돌 코리아의 고품질 과일들과 관련된 마케팅 활동을 기획부터 실행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활동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돼, 지난 서포터즈 참가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왔다.

아이돌스로 선발되면 돌 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바나나 및 파인애플과 관련된 바이럴 영상 제작부터, SNS 콘텐츠 기획과 브랜딩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돌 코리아 마케팅 및 홍보 실무진이 제공하는 멘토링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 팀에게는 시상금이 지급된다. 특히, 올해는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 돌 코리아 마케팅팀에서 6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아이돌스 3기 모집 인원은 총 16명으로, 선발된 서포터즈는 4월 말부터 7월 초까지 활동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돌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3월 25일 자정까지 지정된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돌 코리아는 대학생들과 함께 하는 아이돌스를 3년째 지속할 수 있어 기쁘다며 활동 기간 중에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인턴 기회까지 제공해 통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돌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851년 하와이에서 설립된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화,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인 청과 회사이다. 돌 코리아는 1991년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한국 청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돌은 ‘품질제일주의’의 창업이념을 가지고 품질, 영양, 안전도에 대해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사용해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2), 유기농 관련 인증 등 6개의 인증을 보유하며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돌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돌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