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37° 워터-풀 워터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빈틈없이 단단한 피부 보습막으로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워터-풀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숨 37° 워터-풀 워터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오랜 시간 이어져 온 숨의 발효 유산인정성, 인내의 장인정신을 표방하는 브랜드 철학을 패키지에 녹여냈다.


완벽한 결집이 특징인 육각형의 패턴을 적용, 빈틈없는 수분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정과 망치 등의 도구를 사용하는 타출 기법을 모티브로 패턴 하나하나를 손으로 새긴 듯 섬세하게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 제품은 숨의 수분 케어 라인인 ‘워터-풀’의 주요 성분, 대나무 수액에 발효 눈연꽃과 아쿠아펌TM을 더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주는 촉촉한 젤 타입의 수분크림이다.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시원하게 닿아 청량감과 상쾌함을 준다.

또한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이중 수분 케어 효과를 전달하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공급 효과로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면서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제품구성 및 가격

숨37° 워터-풀 워터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100mL/ 9만8000원
정품: 워터-풀 워터 젤 크림 100mL
증정: 워터-풀 래디언트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세럼 8mL, 타임리스 워터젤 아이 리프팅 에센스 5mL, 워터-풀 타임리스 포어 에센스 5mL

언론연락처:LG생활건강 홍보팀 임태은 02-6924-663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