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베이비페어에서 재료 선정·생산·유통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거버의 철학 담은 차별화된 제품 및 경품 혜택 제공
엄선된 식재료와 지속적인 영유아 성장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영양과 맛을 동시에 잡은 영양 솔루션 제공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거버(Gerber)가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는 신선한 재료 선정과 꼼꼼하게 관리되는 제품 공정을 한 눈에 보여주는 새로운 디자인의 거버 부스를 선보이는 동시에 퍼프(과자) 타입, 퓨레 타입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거버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거버는 안전성에 대한 노하우와 자부심을 바탕으로 재료 선정부터 생산, 유통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2015년 국내 론칭 이후 다양한 타입의 제품을 선보이며 엄마들의 선택지를 넓히고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제고해왔다.

무엇보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차별화된 거버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거버는 오랜 노하우와 자부심을 바탕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고려해 설계된,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한다.

이번 베페에서 선보이는 거버 퍼프는 입 안에서 쉽게 녹는 부드러운 텍스처를 활용한 곡물 스낵으로 독특한 별모양 형태로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현재 거버 라인업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거버 퓨레 제품은 직접 관리하고 수확한 다양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거버의 가장 상징적인 제품으로, 원재료의 식감과 영양을 담아 신선한 과일과 채소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이동이 편리하고 안전한 BPA-프리 용기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영양가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거버 부스에서는 SNS 인증 및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베이비 페어 단독 특가로 현장에서 거버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해 엄마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거버는 거버 제품이 전 세계에서 많은 육아맘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높은 신뢰를 쌓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도 재료 선정에서부터 꼼꼼하게 관리하는 프리미엄 거버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바라며 국내 육아맘들에게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최선의 제품을 제공해 아이들의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는 1928년 론칭 이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의 대명사다. 거버는 ‘농장에서 아이의 식탁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적인 영유아 성장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영양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