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초특가 뷰티 전문관 ‘뷰티마켓’ 오픈

20~30대 여성을 주타깃으로 하는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 초특가 전문관
초특가 할인, 상품 구매금액과 수량에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등 경쟁력 있는 고객 서비스 제공
신규 오픈 기념 공식 SNS 채널에서 프로모션 진행

티켓베이가 초특가 뷰티 전문관을 새롭게 오픈했다.


팀플러스(대표 한혜진)가 운영하는 티켓베이는 초특가 뷰티 전문관 ‘뷰티마켓’을 열고 SNS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밀키드레스 브랜드 상품을 오픈 기념 최대 74%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통계청의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2018년 국내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11조8939억원으로 1년 전보다 22.6% 증가했다. 화장품의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전년 대비 26%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티켓베이는 뷰티마켓 오픈을 시작으로 경쟁력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여러 인기 뷰티 브랜드별 특가상품이 준비될 예정이며 상품 구매금액과 수량에 상관없이 배송비는 모두 무료다.

티켓베이는 2017년 오픈한 초특가 여행·레저 전문관 ‘투어마켓’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 주고객층인 20~30대 여성을 주타깃으로 하는 뷰티 전문관을 기획했다며 티켓베이의 초특가 전문관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편리한 방법으로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켓베이 공식 SNS 채널에서는 뷰티마켓 신규 오픈을 기념해 11일부터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바비메이크 펜 아이라이너(5명), 화이트 플래티넘 에디션(3명), 바비메이크 베일쿠션(2명)을 증정한다.

참여방법, 경품 등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베이 개요

국내 최초 온라인 티켓 마켓 플레이스, ‘2차 티켓팅 서비스’ 플랫폼 전문기업인 티켓베이는 2015년 6월 론칭한 뮤지컬, 콘서트, 스포츠, 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과 굿즈를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