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시장 전자상거래
이베이츠 코리아, 온라인 마트 전문관 공식 론칭

이베이츠 코리아, 온라인 마트 전문관 공식 론칭

인기 온라인 마트 쇼핑몰 상품 및 기획전 정보 통합 제공
론칭 기념 28일까지 3주간 2000원 보너스 캐시백 지급 이벤트 실시

이베이츠가 온라인 마트 전문관을 공식 론칭했다

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온라인 마트 전문관을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보너스 캐시백을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온라인을 통한 식품 구매 수요가 늘고 재구매율도 높은 상황에 맞춰 이베이츠는 마트관에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다.

2018년 이베이츠에 입점한 국내 전체 마트 쇼핑몰 매출은 2017년 대비 126% 성장했다. 이 중 NS홈쇼핑은 450%, 마켓컬리는 142% 매출 증가를 보였다. 특히 온라인 마트 쇼핑몰의 1인당 주문 건수는 다른 카테고리보다 약 30% 높게 나타났다.

새롭게 론칭한 마트 전문관은 온라인 마트 쇼핑몰 정보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인기 온라인 마트 쇼핑몰 상위 3곳의 상품과 기획전 정보를 선별해 제공한다. 매달 ‘이달의 인기 마트’를 선정해 해당 쇼핑몰의 인기 상품과 기획전을 운영하는 한편 이베이츠에 입점한 모든 마트 쇼핑몰의 카드사 별 혜택을 제공해 보다 알뜰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마트 전문관 론칭 기념 보너스 캐시백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마트 쇼핑몰에서 구매 이력이 없는 이베이츠 고객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캐시백 지급 이벤트에 위메프, 11번가, 이마트, 마켓컬리, CJ온마트, 공영홈쇼핑 총 6곳이 참여한다.

하승효 이베이츠 코리아 팀장은 “당일 배송, 새벽 배송 등 배송 서비스가 진화하면서 간편 및 신선 식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며 “온라인 마트 쇼핑몰이 제공하는 주요 상품과 기획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마트 전문관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마트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즐겨 찾는 카테고리별 특화 전문관을 론칭해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베이츠 개요

1998년 설립된 글로벌 온라인 캐시백 기업이다. 1600개 이상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이베이츠 웹사이트를 경유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 일부를 캐시백으로 환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와 브랜드를 연결하고 쿠폰, 할인, 프로모션, 특가, 무료배송 등을 제공해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베이츠는 미국, 캐나다, 일본, 한국 4개 국가에서 캐시백 웹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설립 후 지금까지 1조1000억원(10억달러)이 넘는 캐시백을 고객에게 지급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