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연예/엔터
가수 휘성 팬들, 생일 기념해 4번째 우물 후원
가수 휘성

가수 휘성의 38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그의 팬들이 캄보디아에 4번째 우물을 후원했다고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가 1일 밝혔다.

이번 우물 후원은 휘성을 응원하는 팬카페 ‘휘드미’에서 진행한 것으로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하고자 식수가 부족한 캄보디아에 우물을 선물하기로 한 것이다.

휘드미는 “이번 후원을 통해 물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다. 작은 힘으로 여러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뿌듯하다”는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하며 올해도 쌀 기부 화환으로 모여진 쌀을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휘성은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2월 8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앙코르 공연을 마지막으로 화려했던 대장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또한 MBC MUSIC ‘예능인 창작의 신: 국민 작곡가의 탄생’에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며, 독립 레이블 리얼슬로우(Realslow)를 세우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월드쉐어 미디어홍보팀 송승희 간사 02-2683-9300(#92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김유진  magaret324@naver.com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