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 ‘제이컬쳐랜드’, 고양시 원흥에 최초 오픈

공연장, 녹음 스튜디오, 브런치 레스토랑까지 한 자리에
녹음X공연X식사, 알뜰하고 알찬 패키지 상품으로 ‘가성비’ UP

경기도 고양시 원흥지구에 녹음 스튜디오와 공연장, 브런치 레스토랑 등이 한 자리에 모인 최초의 복합문화공간 제이컬쳐랜드(J-Culture Land)가 본격적으로 오픈한다.

이달 중순 개관하는 제이컬쳐랜드는 도심 속 문화, 예술, 건강,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을 함께하는 멀티 플레이스 존으로, 공연장 제이아트홀(J-Art Hall), 스튜디오 스티그마(Stigma Studio), 브런치 레스토랑 아스타리스토(Astar Listo), 종합 휘트니스센터 싸이클린 헬스존(Cyclean Health Zone) 등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제이아트홀과 스티그마는 1월 말 오픈해 뜨거운 관심 속에서 운영 중이며, 가운영 중인 아스타리스토와 싸이클린 헬스존도 내달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제이컬쳐랜드가 자리 잡은 고양시 원흥지구는 2013년에 첫 입주를 시작으로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지역으로 강남에서 지하철 3호선으로 20여분, 상암 홍대 일대 등에서도 20여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는 서울과의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특히 제이컬쳐랜드는 건물 바로 앞에 원흥역이 자리하고 있고, 인근에 경의선 강매역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제이컬쳐랜드는 100석 규모의 주차장을 완비해 더욱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두루 갖추고 있다.

186석 규모의 공연장 제이아트홀은 각종 공연, 강연, 영화 상영 및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맞춤형 공간으로, 개성있는 모든 아티스트들과 동호회 등 다양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대여 서비스를 시행한다. 지상 2층에 위치한 스튜디오는 원소스의 배음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목재로 설계됐으며, 최고의 장비와 악기로 아티스트들의 녹음 작업뿐만 아니라 메이킹필름 제작 및 영상 공유 사이트 업로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연장 제이아트홀과 스튜디오 스티그마는 저렴한 가격에 실용성 높은 시설을 대여할 수 있으며, 공간을 대여할 경우 브런치 레스토랑 아스타리스토에서의 식사까지 함께 묶어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추후 출시돼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이렇듯 크리에이티브한 감성과 열정이 넘치는 아티스트들을 위한 공간 제이컬쳐랜드는 스튜디오 스티그마와 소극장 제이아트홀을 중심으로 원흥 지역 문화의 메카로 우뚝 설 전망이다.

제이앤유인터허브 개요

주식회사 제이앤유인터허브는 2017년에 설립한 회사로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전문유통업체, 친환경 클린 스토어 온라인 샵과 문화, 스튜디오, 아트홀, 요식업 프랜차이즈를 필두로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1년동안 시장조사 및 오프라인 매장 설립 등을 위해 준비를 마치고 2019년 첫 오픈을 시작한 신생기업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