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딸기홀릭 디저트·골든 BBQ 신메뉴 출시

빕스, 생딸기 가득 치즈 케이크·생딸기 청포도 모찌·딸기 몽블랑 등 딸기 신메뉴 11종 출시
골든 시트러스 통삼겹살·오리엔탈 누들 선보이고 훈제 연어·연어 통구이 지속 제공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가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11종과 골든 BBQ 메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빕스의 딸기 메뉴는 봄 시즌 대표 메뉴로 해마다 고객 호응이 매우 높다. 올해는 ‘딸기의 유혹에 빠져든다! 딸기홀릭’이라는 테마로 케이크부터 음료까지 한층 다양한 딸기 신메뉴를 출시한다. 대표 메뉴인 ‘생딸기 가득 치즈케이크’는 진한 치즈케이크에 딸기를 듬뿍 올려 상큼함을 더했으며 ‘떠먹는 생딸기 하트 케이크’는 하트모양 레드벨벳 케이크에 화이트 초콜릿 조각과 생딸기로 장식해 달콤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동시에 살렸다. ‘생딸기 청포도 모찌’는 생딸기와 청포도, 베리류와 모찌를 딸기 퓨레에 버무려 제공하는 쫄깃한 식감의 이색 디저트이며 앙증맞은 크기의 ‘딸기 몽블랑’은 초코 컵케이크 위에 딸기크림과 생딸기를 올려 딸기와 초콜릿의 궁합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음료로는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리얼 딸기 라떼’도 선보인다.

딸기 메뉴와 더불어 BBQ신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골든 시트러스 통삼겹’은 고기에 매콤달콤 감칠맛 나는 시트러스 바비큐소스를 바른 후 오븐에 촉촉하게 구워 무제한 제공한다.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브로콜리와 그린빈즈를 활용한 ‘체다 멜팅 그릴드 베지’와 오리엔탈 소스로 버무린 면 샐러드인 ‘오리엔탈 누들’도 선보인다. 빕스의 대표 인기 메뉴인 ‘연어통오븐 구이(디너/주말)’와 ‘훈제 연어’도 봄 시즌까지 지속 제공한다.

SKT 고객은 2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T위크를 활용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SKT통신사 카드 또는 앱을 제시하면 결제금액 20만원 한도에서 1회 40% 할인 받을 수 있다.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또한 딸기 신메뉴 관련 SNS 이벤트도 펼친다. 각 테이블마다 회오리처럼 가운데로 빨려드는 착시패턴 팝업카드를 설치하고 딸기 신메뉴를 그 앞에서 사진 찍어 ‘#빕스’, ‘#딸기홀릭’ 해시태그를 걸어 본인 SNS에 올리면 에이드 또는 생맥주(성인 한정) 1잔을 무료 증정한다.

빕스는 이맘때 아니면 맛볼 수 없는 인기 만점 딸기 메뉴를 올해에는 한층 먹음직스럽고 풍성하게 선보인다며 상큼한 딸기 신메뉴로 봄의 기운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