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설 연휴 1인 가구를 위한 닭고기 제품 선정

하림, ‘혼설족’도 간편하게 즐기는 제품 추천
매콤한 버팔로 치킨, 달콤한 맛이 인상적인 달큰 짜글이, 순살 닭갈비에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백숙 제품까지
“최대 10분 이내 조리 시간으로 간편함은 물론,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어”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설 연휴를 앞두고 황 씨처럼 나홀로 설을 준비하는 이른바 ‘혼설족(혼자 설을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 혼자서도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내산 닭고기에 양질의 부재료를 넣어 만든, 맛과 영양, 편리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이다.


◇6분 간편 조리로 즐기는 매콤한 버팔로 치킨,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

하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는 국내산 닭고기의 날개 부위를 사용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며 마늘 간장소스에 케이앤페퍼를 더해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달콤짭조롬하고 매콤한 풍미가 일품인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는 통마늘이나 아스파라거스 등의 채소구이와 함께 즐기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서 약 6분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보다 더 기름기를 쫙 빼 쫄깃한 식감을 느끼고 싶다면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에서 각각 6분, 13분간 조리하면 된다. 용량은 500g이며 가격은 8000원 후반대다.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달콤하게 앙념한 ‘달큰 짜글이’

하림 ‘달큰 짜글이’는 100%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사용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불고기 맛의 달콤하고 짭조름한 간장 소스로 양념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열된 프라이팬에서 약 4~5분간 조리하면 완성되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대파, 양파, 당근 등 각종 채소를 곁들이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떡이나 당면을 넣어 함께 요리하면 훌륭한 밥반찬으로도 손색없다. 가격은 300g에 6000원대다.

◇집에서 지역 별미를 간편하게 즐기는 ‘춘천식 순살 닭갈비’

춘천 닭갈비의 맛을 손쉽게 재현할 수 있는 양념육 간편식인 ‘춘천식 순살 닭갈비’는 엄선된 국내산 순살 닭고기에 특제소스를 버무린 제품이다. 프라이팬에 넣고 익히기만 하면 되고, 뼈를 발라내 먹기도 편해서 집에서 맛있게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양념이 넉넉해 감자나 양파 등 각종 채소와 떡, 치즈 등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해진다. 기호에 따라 순한맛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300g에 가격은 4200원이다.

◇따뜻하게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토종닭 통다리 백숙’

‘토종닭 통다리 백숙’은 하림이 정성껏 키운 국내산 토종닭 중에서도 닭다리 부위만 사용해 든든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수삼, 생강, 야채 등으로 우려낸 하림 고유의 진한 육수에 토종닭의 통다리 한 쪽을 통으로 넣고 끓여 더 먹음직스럽다. 국물의 감칠맛이 촉촉하게 밴 쫄깃한 닭다리 살을 뜯어먹는 맛이 일품이고 연휴 기간 동안 한 끼 보양식으로 즐기기 좋다. 550g에 7000원대다.

하림은 설 연휴동안 나홀로족의 식사 고민을 덜어줄 간편하고 영양가 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며 하림의 다양한 닭고기 제품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