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설 맞이 큐원 ‘상쾌환’ 선물세트 출시

설 명절 맞아 선물세트 출시, 3개입 제품 5개를 고급스러운 선물 박스에 담아
온라인 몰에서 한정 수량 판매, 약 23%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삼양사는 설 명절을 맞아 상쾌환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전용 선물 박스에 담긴 상쾌환 3개입 제품 5개와 쇼핑백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상쾌환이 출시 된 후 처음으로 기획된 선물세트다.

전용 선물 박스는 상쾌환의 브랜드 색인 하늘색을 사용한 디자인으로 상쾌한 이미지를 더했다.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만들어져 특별하고 새로운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삼양사는 숙취해소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은 상쾌환으로 고객들의 설 명절 선물 고민을 덜어주고자 첫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가족과 친지에게 설 명절을 맞아 상쾌환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상쾌환 선물세트는 한정된 수량만 공급되며,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소비자가인 4만2500원에서 약 23% 할인된 가격인 3만2500원에 판매 중이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주 원료인 효모추출물을 비롯해,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어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삼양사는 상쾌환이 환 형태의 숙취해소제품 1위를 넘어 숙취해소 제품 시장 전체의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며 2018년 한해에만 상쾌한이 2000만포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