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오렌지나무, 연예인 화보 콘텐츠 투자유치 진행

라임오렌지나무가 연예인 관련 화보 제작을 위한 투자유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라임오렌지나무에 따르면 1회성 사업이 아닌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 및 서비스로 브랜드화된 연예인 화보 콘텐츠 사업을 진행하며 각종 컨텐츠 소싱 계약, 전용 뷰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해 원활한 스마트폰 모바일 서비스 및 PC 웹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콘텐츠의 불법 유출, 유통되지 않게 노력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유치는 라임오렌지나무에서 운영하고 있는 빗키니(BITKINY) 거래소를 통해 원화를 충전을 한 후, 일정 충전액 이상부터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투자유치 참여자에게는 화보이용권과 함께 빗키니 거래소의 시즌코인(SSC)을 구매금액의 20%를 제공하며 수익금은 매월 50%를 배분한다. 또한 제작되는 화보는 윈터필드 암호화폐로도 결제 가능한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라임오렌지나무는 빗키니 거래소는 고객의 가치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한 서비스를 확장해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빗키니 거래소는 주식회사 라임오렌지나무에서 개발한 신규 거래소로 비트코인, 라이트코인을 비롯하여 비트코인캐시(BCH), 대시(DASH), 시즌(SSC), 윈터필드(WTC) 등의 코인을 거래할 수 있으며 현재 신년맞이 ‘차뿜뿜’ 및 ‘복주머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투자유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빗키니 홈페이지 또는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