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엠, 워드프레스 결제 PG ALL 심플페이 오픈

클릭 한 번의 결제창 호출로 ‘결제 간편성’ 제공

워드프레스 쇼핑몰 및 결제 플러그인 제공 기업 코드엠(대표 정종필)이 ‘PG-ALL 모든 결제를 하나의 플러그인 안에’라는 슬로건 아래 워드프레스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서비스를 PG-ALL 플러그인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2019년 1월 코드엠은 워드프레스의 다양성과 확장성을 반영한 심플페이를 오픈한다. 심플페이는 기존 결제 방식인 장바구니, 체크아웃, 결제창 순서를 따르지 않고 클릭 한 번으로 결제창을 호출해 결제의 간편성을 제공한다.


특히 심플페이는 상품 이외의 블로그, 일반 페이지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판매자가 제공하던 개인 결제창을 결제자가 직접 이름 및 결제금액을 넣어 개인이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을 비롯해 관리자가 결제 영역을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로 제공한다.

PG-ALL 결제 플러그인은 1개의 플러그인에서 여러 결제 대행사의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매출 및 결제 통계 리포트 제공 및 자동 리뷰 기능으로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코드엠의 PG ALL 결제를 이용 중인 사이트는 플러그인 업데이트 후 해당 기능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비용은 무료로 제공된다.

워드프레스 결제 플러그인에 대한 기능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드엠 개요

코드엠은 코드엠샵을 운영하며 워드프레스 쇼핑몰 전문 개발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워드프레스가 익숙하지 않았던 시절부터 워드프레스 결제 플러그인을 무료로 배포하여 워드프레스 쇼핑몰의 대중화를 이끈 장본인이기도 하다. 워드프레스 쇼핑몰에 대한 온라인 쇼핑몰 구축 시 진입 장벽을 낮춰 누구나 쉽게 워드프레스로 쇼핑몰 구축 및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엠샵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우커머스로 직접 쇼핑몰을 구축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한국형 쇼핑몰 플러그인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