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포스터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 인터넷 속으로>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9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은 누적 관객 46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과 유해진, 윤계상 주연의 <말모이>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이 예매율 24.2%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극장판 공룡메카드>는 위기에 처한 신비로운 타이니소어의 섬을 구하기 위한 용찬과 공룡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유해진, 윤계상 주연의 우리말을 모으는 이야기를 그린 <말모이>는 예매율 19.5%로 2위를 차지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 인터넷 속으로>는 예매율 19.2%로 3위에 올랐다.


박성웅, 진영 주연의 판타지 코미디 <내안의 그놈>는 예매율 10.2%로 4위를 차지했고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은 예매율 7.6%로 5위에 올랐다. 960만 관객을 동원한 <보헤미안 랩소디>는 예매율 4.1%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19년 1월 10일~1월 16일)

1.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2. 말모이
3. 주먹왕 랄프: 인터넷 속으로
4. 내안의 그놈
5. 아쿠아맨
6. 보헤미안 랩소디
7.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
8. 그린 북
9. PMC: 더 벙커
10. 범블비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제임스 맥어보이,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글래스>가 개봉한다. <글래스>는 24번째 인격 비스트를 깨운 케빈, 강철 같은 신체를 지닌 남자 던, 천재적 두뇌를 지닌 설계자 미스터 글래스, 그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이 밖에 유호정, 박성웅 주연의 코믹 드라마 <그대 이름은 장미>와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애니메이션 <미래의 미라이>가 개봉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예스24 홍보대행 KPR 정동아 AE 02-3406-214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