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인에셋-랜밸익스체인지, 전략적 제휴협정 계약 체결

랜밸익스체인지 국내 진출 신호탄

디코인에셋(D-Coin Asset)과 랜밸캐피탈(Revale Capital Inc. & Renvale Exchange LCC)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발전을 위한 전략적 제휴협정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7일 밝혔다.

디코인에셋은 최근 국내에 Dopcoin을 상장한 디글로벌 홀딩스의 계열 법인으로 4월 가상화폐 유통·판매·중개·매매를 종목으로 하여 사업자등록을 마친 회사이다.


이번 제휴협정 계약은 이러한 디코인에셋과 한국 사업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고자 하는 랜밸캐피탈의 니즈가 맞아 떨어져 이뤄졌다.

랜밸캐피탈(Revale Capital Inc. & Renvale Exchange LCC)은 2006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전 세계 50여 개 국가에 지사를 두고 있고, 현재 52억달러가 넘는 자산을 관리하고 있는 글로벌 회사이다. 다양한 금융 솔루션과 투자 플랫폼, 암호화폐 플랫폼을 보유, 운영 중인 랜밸캐피탈 이 새롭게 론칭한 글로벌 거래소인 ‘RenvaleX’는 이미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디코인에셋 안승혁 C.F.O는 “랜밸캐피탈은 금융신탁과 기술적 혁신을 갖고 있는 회사로, 이번 계약의 경우 사업 진행상 보안을 요하는 내용이 있어 그 세부내용을 모두 공개할 수는 없지만 랜밸캐피탈과 디코인에셋을 중심으로 한 우리 디글로벌 홀딩스의 계열사들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내용으로 체결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업계에서는 이번 계약이 단순한 협력관계를 맺는 것 이상의 구체적인 내용으로 4월 설립한 디코인에셋이 추진하는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협력 방안과 디코인에셋의 모회사인 디글로벌홀딩스가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 컨설팅사인 AJ유나이티드와 최근 공동추진 중인 글로벌 프로젝트와도 큰 연계성이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며, 이와 더불어 ‘랜밸X’의 국내·외 론칭 및 향후 마케팅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었을 것이라는 예측이다.

디글로벌홀딩스와 AJ유나이티드는 최근 필리핀과 두바이에서 해외진출과 관련된 이슈가 연이어 보도된 가운데 계열 법인인 디코인에셋이 랜밸캐피탈과의 계약으로 또 다시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