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돋보이는 홈파티 테이블 위한 ‘폰타나 클래스’ 참가자 모집

폰타나, 19일에 ‘폰타나 클래스’ 열고 근사한 홈파티 꾸미는 방법 공유
라따뚜이와 크림파스타 만들고, 맛과 비주얼 모두 잡는 플레이팅 & 테이블 세팅까지
참가비 무료, 13일까지 폰타나 블로그 통해 참가 신청 받아

샘표의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Fontana)’가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품격 있는 홈파티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폰타나 클래스’를 개최한다. 파티에 어울리는 요리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 방법까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 관심을 모은다.


고급스러운 맛과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폰타나는 19일 오후 7시 서울 충무로 우리맛 공간에서 전문 셰프와 함께 홈파티에 어울리는 요리와 스타일링을 소개할 예정이다. 여럿이 나눠 먹기 좋고 시각적으로도 완성도가 높은 라따뚜이와 크림파스타를 만들어보고 크리스마스 트리나 리스 형태의 샐러드도 만들어볼 계획이다.

또한 SNS 이용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음식을 근사하게 내놓는 방법과 폰타나 제품 공병을 멋진 장식품으로 바꾸는 팁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폰타나 클래스는 모두 16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13일까지 폰타나 블로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폰타나 파스타 소스와 샐러드 드레싱, 컵수프 등 다양한 폰타나 제품으로 구성된 ‘홈파티 선물세트’도 증정한다.

폰타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근사한 홈파티를 기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이번 클래스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폰타나와 함께라면 누구나 쉽게 근사한 연말 파티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재현한 수프, 파스타소스, 오일, 드레싱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수프, 샐러드부터 파스타, 스테이크 소스, 디저트까지 모든 코스요리를 폰타나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 이에 많은 주부들 사이에서 고급 레스토랑의 메뉴처럼 맛과 퀄리티를 낼 수 있다는 평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