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식음료
나우버스킹, 외식 및 카페 매장 대기·주문·결제 서비스 대리점 모집

나우버스킹, 외식 및 카페 매장 대기·주문·결제 서비스 대리점 모집

나우웨이팅, 나우오더, 카페오더 서비스 대리점 모집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신청 가능… 10일 사업 설명회 개최

모바일과 공간을 연결하는 O2O 기업 나우버스킹(대표 전상열)은 나우웨이팅, 나우오더, 카페오더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대리점 모집 대상은 나우버스킹의 서비스를 설치할 수 있는 수도권 매장이다.

매장 내 대기관리, 포인트/스탬프 관리, 주문/결제 서비스 자동화 및 모바일화에 관심이 있는 외식 및 카페 매장은 나우버스킹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나우버스킹은 대리점 신청서를 접수한 매장 중 일부를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업 설명회는 12월 10일 수요일 오후 2시 역삼역 인근에서 진행된다. 나우버스킹은 행사에서 나우버스킹과 서비스 소개 및 시연, 대리점 정책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우버스킹의 주요 서비스는 이미 400개 이상 브랜드, 1000여개의 매장에서 활발히 이용하고 있는 모바일 대기관리 시스템 ‘나우웨이팅’과 온·오프라인 통합 주문관리 서비스 ‘나우오더’, 국내 1위 메신저 서비스와 협업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주문관리 서비스인 ‘카페오더’다.
 
나우버스킹 개요

나우버스킹은 모바일과 공간을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기업이다. 사용자에게 가까이 다가가 그들을 이해하고, 특별한 의미 없이 존재하던 공간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낸다. ‘기다림을 혁신’한 모바일 대기 예약 시스템인 나우웨이팅이 대표적인 서비스로, 외식, 행사 및 전시, 복합쇼핑몰, 테마파크 등 다양한 업계에서 400개 이상의 브랜드, 1000여개의 매장이 나우웨이팅을 통해 고객 관리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다. 나우버스킹은 나우웨이팅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비즈니스 및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영주  Hyj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