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기념 캘린더 선보여

뚜레쥬르, 일러스트레이터 ‘수초이’ 협업 2019캘린더 출시, 3만원 상당 할인 쿠폰 포함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연말 연시 필수 아이템 캘린더 이벤트를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일러스트레이터 ‘수초이’와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2019년 캘린더를 선보인다. 일상에서 뚜레쥬르와 함께하는 여러 가지 모습을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로 표현한 것이 인상적이다. 캘린더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5000원 할인, 아메리카노 1+1 등 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12종이 포함돼 연말연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캘린더 이벤트는 11월 26일부터 진행하고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캘린더는 3000원에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권장소비자가 기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뚜레쥬르는 한 해 동안 뚜레쥬르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캘린더를 제작했다며 뚜레쥬르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캘린더로 2019년도 행복한 일상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