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신시장, ‘마실올래’ 사진전 개최

대구 달서구 감삼동에 위치한 서남신시장이 23일 시장 중앙홀에서 2018년 서남신시장 예술전인 마실올래 사진전을 개최한다.

마실올래 사진전은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고 서남신시장 상인회,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주관,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남신시장이 지닌 소중한 가치와 참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모하여 시장의 숨은 매력을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전시함으로서 고객에게 시장에서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모 주제는 서남신시장의 이야기로 시장풍경, 장 보는 모습, 상인들의 모습, 시장 행사, 기타 시장 전경 등을 찍은 사진과 함께 사진에 담긴 내용을 기재하여 제출하면 된다.

참가 사진은 1차 심사를 통해 전시 작품이 선정되며, 선정된 작품은 23일 서남신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실올래 사진전 상금은 △대상(30만원 상당 1명) △우수상(20만원상당 2명) △장려상(10만원상당 3명) △입선(5만원상당 6명) △훈훈상(2만원상당 10명)으로 총 150만원 상당의 상금이 지급되며 상금 전액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된다.

현호종 서남신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마실올래 사진전을 통해 우리시장에 오래도록 자리를 지켜온 상인들의 이야기와 소중한 삶의 모습을 담아주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노희정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장은 “마실올래 사진전은 시장에서의 우리의 삶을 담고 일상에서의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사진전에 참여하여 같이 즐기고 어우러질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사진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남신시장 공식블로그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