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네트워크 홀딩스의 다이아몬드 CBD, 새로운 이동 판매 차량군 편성

이동 판매 유개 화물차 팀이 마이애미에서 시작해 미국 내 주요 시장으로 확산

다이아몬드 CBD(Diamond CBD)가 지금까지 거래가 없었던 미국 전역에 있는 유통점의 완전히 새로운 판매점과 신체 단련 센터 같은 적절한 관련 시설을 통해 비축 제품을 판매할 목적으로 디스플레이와 카나비디올(CBD)이 함유된 식용 치료제 및 기름을 구비한 이동 팀을 출범시켰다고 팟네트워크 홀딩스(PotNetwork Holdings, Inc.)(장외시장[OTC Pink]: POTN)가 13일 발표했다.

https://vimeo.com/299668967 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볼 수 있다.


다이아몬드 CBD의 이동 판매 유개 화물차(van) 팀이 회사의 가장 인기 있는 소모성 제품을 싣고 플로리다 남부 지역을 시작으로 각지를 순회한다. 이들은 다이아몬드 CBD의 고급 제품을 마이애미에서 뉴욕,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캘리포니아에 이르는 미국 전역에 있는 재래식 소매점에 전달하는 임무를 띠고 있다. 판매 업체들에게는 초기 비용 부담이 전혀 없다.
 
다이아몬드 CBD는 고급 제품을 유통시키고 있으며 유통 네트워크를 성공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회사가 새로 구성한 이동 판매 차량군은 기존 거래 판매 업체들에게 제품을 무료로 배달하면서 새로운 소매점을 접촉하여 다이아몬드 CBD 가족으로 유치하게 된다.
 
CBD소비자 시장은 2020년까지 대마 기반 제품의 매출 4억5000만 달러를 포함, 21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2016년보다 700% 증가한 수치이다. 다이아몬드 CBD는 2017년에 모든 예상을 뒤엎고 1450만 달러의 수익을 거둬 CBD시장의 잠재성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다이아몬드 CBD가 사업에 성공하면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이 입증된 이 회사의 제품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 다이아몬드 CBD가 새로 구성한 이동 판매 차량군은 회사의 실적에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그 제품이 소비자 근처 상점까지 도달하게 할 것이다.

다이아몬드 CBD(Diamond CBD, Inc.) 개요

다이아몬드 CBD는 다양한 카나비노이드(cannabinoid)와 천연 대마 파생물을 함유하고 있는 고급 대마 추출물을 연구, 개발하고 여러 나라에서 마케팅하는 회사이다. 다이아몬드 CBD의 임직원들은 매우 질이 우수하고 순수한 카나비디올(cannabidiol, CBD) 기름의 생산에 전념하는 대마 산업 분야의 선구적 천연제품 전문가, 화학자, 의사 및 과학자들로 구성돼 있다. 이에 따라 회사는 어느 것 보다 가장 우수한 강력한 천연 CBD 기름, 팅크제(tincture), 식용유, 불연성 액체(vape liquid) 등을 생산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iamondCBD.com) 참조.

팟네트워크 홀딩스(PotNetwork Holdings, Inc.) 개요

팟네트워크 홀딩스(PotNetwork Holdings, Inc.)(OTC Pink: POTN)는 다이아몬드 CBD제품을 생산하는 다이아몬드 CBD(Diamond CBD, Inc.)의 소유주이며 주된 자회사인 퍼스트 캐피털 벤처(First Capital Venture Co.)의 지주 회사 역할을 담당하는 상장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PotNetworkholding.com 참조.

면책 규정

이 보도자료에는 1933년 제정 미국 증권법 섹션 27A 및 개정된 1934년 제정 미국 증권거래법 섹션21E가 규정한 범위 안에서 작성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예상되는 미래 재무상태, 운영 결과, 현금 흐름, 자금조달 계획, 사업전략, 제품 및 서비스, 경쟁적 위치, 성장 기회, 미래 운영에 관한 경영진의 계획 및 목적 등과 관련하여 ‘예상하다’, ‘만일’, ‘믿는다’, ‘계획이다’, ‘추산하다’, ‘기대하다’, ‘~할 의향이다’, ‘~할지 모른다’, ‘될 수 있다’, ‘되어야 한다’, ‘할 것이다’ 및 이와 유사한 표현을 포함한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로서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실적이 예상한 결과, 성과 또는 실적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게 하지만 그 중 많은 것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위험성, 불확실성 및 우발적 요소를 내포하고 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 일어나는 일 또는 기타 결과에 따라 이 미래예측 진술 내용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그리고 그러한 책임을 분명히 거부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