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뚱카롱 출시

뚜레쥬르, 알록달록 색감과 풍부한 필링으로 여심 사로잡은 뚱카롱 선보여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다양한 색감과 비주얼의 마카롱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화려한 색상의 쫀득쫀득한 마카롱 피 속에 필링과 크림을 보다 두껍게 넣어 일명 뚱카롱으로 불린다. 한 입 베어 물면 달달한 맛이 입안 가득 채워지는 것은 물론 독특한 비주얼로 SNS 인증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더블초코마카롱’은 쌉싸름하고 부드러운 다크초코크림 안에 쫀득한 초코 가나슈를 넣어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다. ‘얼그레이카시스마카롱’은 진하게 우려낸 홍차 가나슈와 우유버터크림에 상큼한 카시스잼의 조화가 돋보인다. ‘솔티드카라멜마카롱’은 고소한 버터와 짭조름한 소금이 카라멜과 만나 깊은 풍미의 ‘단짠단짠’ 매력을 뽐낸다.

뚜레쥬르는 빵 못지 않게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마카롱이 다양한 형태와 맛으로 색다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며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가 있는 뚱카롱이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