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시그니처 식빵 3종 구매 이벤트 진행

시그니처 식빵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플레이팅 도마 3000원에 판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식빵 할인 쿠폰 증정·윤아 광고 공유 이벤트 등 풍성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365일 Have a good bread!’ 캠페인 일환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시그니처 제품 포함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플레이팅 도마’를 3000원에 제공한다. 시그니처 제품은 ‘통우유식빵’, ‘흑미찹쌀토스트식빵’, ‘고메버터식빵’ 총 3종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단풍나무로 만들어 고급스러운 플레이팅 도마는 식빵 모양의 디자인으로 귀여운 연출이 가능해 SNS 사진용으로도 좋다.

영수증 1개당 도마 1개를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단독으로는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타 쿠폰 및 제휴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온라인 이벤트도 다채롭다. 뚜레쥬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시그니처 식빵 3종 최대 22%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권장소비자가 기준). 11월 2일까지 매주 금요일 진행하며 쿠폰은 ID당 1개씩 증정한다. 사용 기간 내에 1인 1매 한해 타 쿠폰 및 제휴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또 30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배우 윤아와 함께한 뚜레쥬르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통우유식빵(HALF)과 고메버터식빵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각 50개씩 총 1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뚜레쥬르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로 거듭난 뚜레쥬르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건강과 맛 모두 챙긴 식빵과 알찬 혜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