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루, GKBF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참가

26일부터 사흘 간 용산 아이파크몰 야외 풋살장서 열려

가평에서 만드는 프리미엄 수제맥주 ‘카브루(KABREW)’가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 간 용산 아이파크몰 8층 야외 풋살장에서 크래프트 맥주 축제인 ‘제11회 GKBF(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크래프트맥주 축제인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Great Korean Beer Festival, GKBF)’은 다양한 수제맥주 뿐 아니라 맥주와 궁합이 좋은 푸드 페어링을 자랑하는 대표 먹거리 축제로 손꼽힌다.


이번 GKBF 카브루 부스는 베스트셀러 맥주인 바이젠, 피치에일 및 최근 일본에서 진행된 세계적인 비어 컴페티션인 ‘2018 인터내셔널 비어컵(International Beer Cup)’에서 ‘은상’을 수상한 더블 아이피에이(Double I.P.A)까지 총 12종의 맥주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할로윈 콘셉트로 진행된다. 카브루는 로고인 구미호를 귀엽게 패러디해 부스를 꾸미고 현장에서 맥주 구매자에 한해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 콘셉트에 맞춰 특별히 준비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현장에서 카브루 맥주를 즐기는 모습을 카브루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을 별도 추첨해 진주햄 천하장사 더블링 소시지 등 정성껏 준비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브루 전략마케팅 임성일 팀장은 “신선한 가을날, 할로윈 콘셉트로 멋진 코스프레와 함께 카브루의 모든 프리미엄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브루 개요

카브루는 2000년 설립된 대한민국 1세대 크래프트 브루어리다. 크래프트 맥주 업계에서 유일하게 HACCP 기준에 부합하는 환경을 갖추고, 전문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업계 최초로 전국 냉장물류배송 시스템을 구축, 전국 1000여개의 크래프트 맥주 펍에 신선한 맥주를 공급하고 있다. 아울러 수제 맥주 최초로 미국과 홍콩에 수출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